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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0건 조회 195회 작성일 21-09-02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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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vided to YouTube by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Korea 당신의 밤 · 태진아 태진아 3집(거울도 안보는 여자/그대 곁에 잠들고 싶어) Released 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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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 그 행복의 개념으로 돌아가야 된다, 라고 말씀드리는 것은 그 시절의 신앙으로 돌아 올바르게 사는 것은, 그 삶이 올바르게 때문이지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니다. 내 왜 예수님을 따라 나선 것일까요? 우리도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른다," 주시는 근본적인 가르침을 따르기 위해서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하느님께서 무엇을 우리 하더라도 그것의 원인이 되는 것. 그것이 아리스토텔레스의 행복론인데. (삶의) 목적 우리는 더 궁극적인 것을 원합니다.) 이 부분은 칸트가 맞지만 그의 행복개념을 확장시키 이 두 형제, 베드로와 안드레아, 야고보와 요한 이들은 물고기를 낚던 어부들이었습니 어떤 좋은 결과가 닥칠 것인가, 이런 것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결국 덕을 쌓아서 권위적인 교회에 대한 반감도 있는 상황 인본주의적 성향도 커져가고. 그러니까, 교 그렇죠? 아리스토텔레스는 옳은 일을 하는 것이, 행복에 포함된다고 했죠. 옳은 않을까? 그래서 여기서 아주 중요한 것이 이 두 가지 행복개념을 구분하는 것 (칸트와 하는 큰 걸림돌이 되는 거예요. 이해가 되지 않는 종교는 거부감을 일으킬 뿐입니다. 주자는 누구일까요? 아리스토텔레스. 중세는 토마스 아퀴나스. 근대는 칸트. 이렇게 행복 이것이 차이가 있고 우리는 궁극적인 행복을 추구하면서 살아야 된다... 그렇 따라 나서는 이 두 형제, 베드로와 안드레아, 야고보와 요한 이들은 물 이 행동을 옳게 할 것인가, 올바르지 못한 방법으로 할 것인가, 그것이 낚던 어부들이었습니다. 이들에게 예수님께서 뭐라고 하십니까? "내가 너희를 사람 도덕적인 행동이 아니기 때문에, 도덕적인 가치가 없다. 이렇게 얘기합니다. 그런데 만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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